체육교육과

Wonkwang University

Search
Close this search box.

체육교육과

Wonkwang University

Facebook
LinkedIn
Skype
Pinterest

2023학년도 제7회 올림피아제

2023년 11월 3일 제 7회 체육교육과 올림피아제를 실시하였습니다.
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어 자리를 빛내주신 교수님들 그리고 매경기마다 불타오르는 열정을 보여줬던 재학생들이 있었기에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습니다.
늠름하고 하나 된 모습을 보여준 개회식부터 폐회식까지 우리 체육교육과 학생들이 그동안 전공수업을 통해서 본인의 역량이 얼마나 성장하였는지와 단체 종목을 통하여 체육교육과 학생들의 단합력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

축구, 농구, 배구, 풋살을 통해 팀별로 승부를 겨루어 우승 팀에게는 상품이 있으며 또한, 다양한 미니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.

100M, 100MH, 400M 계주, 높이뛰기 등 종목에서는 개인전 우수 학생에게 메달과 상장을 수여하였습니다.

올림피아제를 처음 시작하고부터 지금까지 이 대회를 통해 더욱더 발전하는 체육교육과 학생들의 모습에서 앞으로 또 얼마나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고 전국 최고의 원광대학교 체육교육과가 될 것임을 기대하겠습니다!
이후 단체 기념촬영과 함께 2023년도 올림피아제는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.
올림피아제 행사에 고생해주신 교수님들과 학생들과 늘 체육교육과를 위해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리고 더욱 발전된 체육교육과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체육교육과

Wonkwang University

Search